미스터T, 더블 타이틀곡은 남진의 '둥지'

입력
2020.09.18 14:16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가 첫 미니 앨범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미스터T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지난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된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찍어'를 비롯해 '둥지' '돌림판' '사랑아 인생아' '둥지(Inst.)'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 한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가수 남진의 메가 히트곡 '둥지'를 리메이크한 동명의 곡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이 외에 돌고 도는 인생을 돌림판이라는 메타포로 그려낸 '돌림판'과 미스터T 결성 후 멤버 황윤성의 첫 공식적인 솔로곡 '사랑아 인생아' 등 다양한 곡이 담겨 리스너들의 기대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 측은 "미스터T를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곡이 담긴 앨범을 준비했다"라며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의 시너지는 트로트계에 없었던 4인조 '트로트 아이돌'로서의 신선함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T의 첫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T Vol.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포토북 앨범은 29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