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은이 '로스쿨'에 민법 교수 김은숙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통과 교감의 아이콘으로 변신,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JTBC 새 드라마 '로스쿨'에서 이정은은 극 중 판사 출신 민법 교수이자 로스쿨 무료 법률 자문 기관 리걸 클리닉 센터장 김은숙 역을 맡았다.
그는 탈권위적 성향에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법정에서는 조정의 달인으로 로스쿨에서는 소통과 교감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인물이다.
도통 속을 알 수 없는 종훈(김명민)이 유일하게 속내를 드러내는 동료다. 이에 이정은은 특유의 쾌활하고 따뜻한 매력으로 김은숙 캐릭터를 그려낼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김명민 류혜영 김범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화려한 캐스팅까지 공개돼 그들과 함께 보여줄 찰떡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배우 이정은은 영화 '택시 운전사' '옥자' '보안관' '기생충', 드라마 '쌈, 마이웨이' '눈이 부시게' '타인은 지옥이다' '동백꽃 필 무렵' '나 홀로 그대' '반의반' 등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팔색조 매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매료시킨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특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이후 곧바로 '로스쿨'에 출연 소식을 알려 안방극장의 환호를 받고 있다.
독보적 존재감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가 쉼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JTBC '로스쿨'은 내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