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튜너, SCL 글로벌이 렉서스의 대표적인 SUV, 렉서스 RX와 렉서스 NX를 위한 특별한 드레스업 패키지를 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SCL 글로벌의 렉서스 튜닝 패키지는 스핀들 그릴과 L-피네스 등으로 대표되는 렉서스 만의 디자인 감성을 더욱 강렬하고 대담하게 그려내 눈길을 끈다.
실제 SCL 글로벌에서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렉서스 RX와 NX를 위해 마련된 디자인 패키지는 렉서스의 스핀들 그릴을 완전히 새로운 패널로 교체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제시한다.
호불호를 떠나 큼직하게 그려진 렉서스 RX, NX의 스핀들 그릴을 가득 채우는 독특한 디테일을 품었다. 이와 함께 대담한 스핀들 그릴에 맞춰 더욱 대담하고 강렬하게 그려진 바디킷이 함께 더해지며 독특한 감성을 제시한다.
특히 렉서스 RX를 위하 마련된 드레스업 패키지 ‘조몬(Goemon)’은 전면 바디킷 하단에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전면 이미지를 연출한다. 덧붙여 대담하고 강렬히 다듬어진 펜더 커버를 더해 더욱 대담한 감성을 제시한다.
후면 디자인 역시 마찬가지다. SCL 글로벌은 더욱 대담하고 강렬히 다듬어진 리어 스포일러를 새롭게 적용하고, 리어 바디킷 및 디퓨어 등을 새롭게 다듬어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제시했다.
키타노로 명명된 렉서스 NX를 위한 드레스업 패키지 역시 대담하고 강렬하게 그려진 프론트 그릴을 마련해 기존의 스핀들 그리를 대체한다. 여기에 조몬과 같은 바디킷 디테일, 펜더 커버를 더해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외에도 조몬과 키나토의 네 바퀴에는 대담하고 강렬히 다듬어진 알로이 휠을 더해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할 뿐 아니라 고객 선택에 따라 다양한 추가적인 개선 등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SCL 글로벌은 렉서스 RX와 NX를 위한 드레스업 패키지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이나 판매 가격, 그리고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