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출연진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MBN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로또싱어' 측은 공식 네이버TV 채널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빅토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풀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45명의 가수가 출연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시청자들은 이들 중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승자 6명을 맞추는 방식의 음악 예능이다. 앞서 KBS2 '1박 2일'과 MBN '자연스럽게'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의 신작으로 알려졌다.
45명의 가수들이 녹음에 임하고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이번 '빅토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됐다. 김호중 이지훈 바비킴 임태경 이정 김신의 김보형 임한별 고유진 김명훈 이혁 조장혁 후이 이봉근 조엘라 서영은 나윤권 박선주 민서 요요미 연정 유성녀 안예은 전나영 임정희 하준석 유성은 정미애 박혜나 김소유 이윤아 허민영 박구윤 김용진 이응광 박재정 미스터붐박스 신성 김경호 지원이 소찬휘 최재림 강형호 하윤주 웅산 등이 그 주인공이다.
'로또싱어' 자체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는 가수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색깔 강한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한편 '로또싱어'는 오는 9월 19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