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친구 아스트로 빅톤 AB6IX 아이즈원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출격한다.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오는 13일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에는 최근 신곡 'APPLE(애플)'로 과감한 변신을 꾀한 여자친구가 합류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매 앨범마다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아스트로, 명실상부 성장형 그룹 빅톤이 본 시상식에 함께해 열정으로 가득 채운 레전드 무대를 펼친다.
탁월한 음악성으로 데뷔 초부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 불린 AB6IX, 각종 영역을 넘나들며 유의미한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도 출연을 결정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무대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오마이걸 트와이스 NCT 드림 강다니엘이 출연을 확정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한류의 세계화에 이바지하고 있는 최정상급 K팝 아이돌들은 물론,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를 통해 음악의 다양성을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다. 공연장 방역 및 소독, 방역 물품 비치, 대기 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전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엄격하게 실시할 예정이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온라인 생중계 오는 13일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