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X미고, 30일 신곡 '부모님' 발매...키드밀리ㆍ한요한 지원사격

입력
2020.07.29 17:40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가수 미고(meggo)가 신곡 '부모님'을 선보인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로듀서 드레스와 가수 미고의 싱글 앨범 '부모님'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신곡 ‘부모님’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레스와 미고의 이번 앨범은 추후 발매될 정규 앨범의 수록 음원으로 '부모님'과 '뒷담화' 총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쇼미더머니5'와 '고등래퍼'에서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로 '천재 프로듀서'로서 이름을 알린 드레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강한 흡입력을 보이는 가수 미고의 협업은 독특한 매력의 음악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최종 3위를 거머쥐며 실력을 입증받은 래퍼 키드밀리와 '띵'으로 음원 차트를 점령한 뉴 힙합 스타 한요한의 피처링이 더해져 깊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가수 미고(meego)의 싱글 앨범 '부모님'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