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더그루브컴퍼니서 하반기 데뷔, 간절한 마음 잊지 않겠다" [전문]

입력
2020.07.02 08:32


가수 이해인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하반기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이해인은 2일 자신의 SNS에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리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해인은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된 식구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저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보는 해인이가 될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했다.

이해인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과 2017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다. '프로듀스 101' 이후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이해인은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 이하 이해인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해인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된 식구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저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보는 해인이가 될 테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