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10억뷰' 컴백 본격 시동

입력
2020.07.01 13:11


엑소 세훈&찬열(EXO-SC)이 첫 정규 컴백의 본격 시동을 걸었다.

1일 정오, 세훈&찬열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오는 13일 컴백 예정인 세훈&찬열의 스케줄 포스터가 공개됐다.

해당 포스터는 앨범명 '10억뷰'에 맞춰 동영상 사이트를 연상케 하는 콘셉추얼한 이미지에 앨범 트랙 리스트와 콘텐츠 오픈 일정을 담고 있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세훈&찬열이 작년 7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What a life’(왓 어 라이프)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Say It’(세이 잇) ‘로데오역’ ‘척’ ‘시차적응’ ‘날개’ ‘Nothin’ ‘(낫띵) ‘On Me’(온 미)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을 수록, 세훈&찬열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세훈&찬열은 컴백에 앞서 새롭게 변신한 티저 이미지, 수록곡 ‘Nothin’ ‘과 ‘On Me’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뮤직비디오, 타이틀 곡 ‘10억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세훈&찬열의 정규 1집 ‘10억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