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이 오는 8월 31일 군 복무를 시작한다.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공식입장을 통해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입대 전까지 박보검은 차기작인 영화 '원더랜드'와 tvN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이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일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단에 지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전부터 드라마 OST 참여와 팬미팅 등을 통해 출중한 노래와 피아노 실력을 자랑한 박보검은 해군 문화 홍보단으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한편 박보검은 입대 전까지 '원더랜드'와 '청춘기록' 등의 작품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8월 10일에는 샘 김이 프로듀싱한 팬송 '올 마이 러브'를 발표한다.
▶ 이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 군입대 관련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