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가치를 높이는 이탈리아 명품 치약… 특별 설세트 준비

입력
2025.01.17 15:28

마비스코리아

‘아보하’란 아주 보통의 하루를 일컫는 단어로,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과 만족을 추구하기 위한 스타일을 추구한다고 하여 2025년을 이끌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를 반영해 마비스코리아는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인 아보하형 소비품목인 마비스 치약의 국내 공식수입판매를 담당하는 마비스코리아는 오는 2월 7일까지 마비스 치약 85ml 2개 이상 주문 하면 마비스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5ml 향은 7가지로 클래식 스트롱민트,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진저 민트, 시나몬 민트, 아마렐리 리코리스, 아니스 민트 플레이버 중에서 2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비스는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인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110년 전통의 치약 브랜드로, 마비스 치약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재배한 민트 오일과 마비스만의 아로마 기법을 활용해 각각 7가지의 향이 담긴 치약을 직접 생산하는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마비스 치약은 민트와 허브를 블렌딩해 상쾌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일리톨이 함유돼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에 탁월하다. 또한 치아의 자연 코팅을 손상시키는 연마제와 치아 마모를 유발하는 계면활성제가 적게 들어있어 건강한 치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