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스타트업 블랭크,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개설

입력
2024.08.02 10:15
구독

전자상거래 분야의 신생기업(스타트업)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일 자회사 영차컴퍼니를 통해 15일까지 경기 판교의 현대백화점에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캐릭터를 이용한 임시 매장(팝업스토어)을 운용한다고 밝혔다. 팬케이크 집을 주제로 삼은 이 매장은 미국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의 일루미네이션이 제작한 신작 애니메이션 '슈퍼배드4'에 등장하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들을 공개한다.

또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내 인기 아이돌과 협업한 사진 촬영 공간, 각종 상품들도 선보인다. 특히 장난감, 휴대기기용 장식품, 식음료 등 미니언즈와 협업한 한정판 상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이 경기 판교의 현대백화점에 마련한 임시매장에서 선보이는 미니언즈 캐릭터. 블랭크 제공

블랭크코퍼레이션이 경기 판교의 현대백화점에 마련한 임시매장에서 선보이는 미니언즈 캐릭터. 블랭크 제공

이와 함께 구매 인증 행사를 통해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일본에서 운영하는 놀이공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영재 영차컴퍼니 대표는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유니버설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를 색다른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연진 IT전문기자

관련태그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