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테리어’ 새바람… 반려식물과 달콤한 잠

입력
2023.03.30 08:43

에이스침대의 ‘아르노2 오크내추럴’ 침대

에이스침대의 ‘아르노2 오크내추럴’ 침대

최근 나만의 공간을 식물로 꾸미는 ‘플랜테리어(planterior·식물+인테리어)’가 인기다. 가까운 곳에서 나만의 자연을 느끼고 싶어 ‘반려식물’을 키우는 ‘식집사’들은 과연 어떤 부분을 주목할까.

플랜테리어에서의 중요한 포인트는 단순히 식물을 많이, 다양하게 배치하는 데에 있지 않다. 반려식물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가구의 조화에 있다.

에이스침대는 식물과 함께하는 방을 은은하게 밝혀 줄 무드등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우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르노(ARNO-Ⅱ)’는 디밍(밝기 조절) 기능이 적용된 무드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헤드보드에는 안경, 휴대폰 등 소지품을 둘 수 있는 수납공간과 USB 포트가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내추럴한 분위기를 중시하는 식집사에게 추천하는 ‘BMA-1167’은 디자인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이다. LED 램프는 원터치로 전원을 조절할 수 있고 터치 시스템으로 다양한 밝기 선택이 가능하다.

‘로얄에이스(Royal Ace) 90s’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라인에서 소프트 타입 매트리스 제품에 속한다. 상면은 프리미엄 소프트, 하면은 레귤러로 구성된 2단 매트리스는 제품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수명을 늘려줄 뿐 아니라, 무게를 완벽하게 분산시켜 편안함을 배가한다.

‘로얄에이스(Royal Ace) 90h’는 어떠한 수면 자세라도 탁월하게 지탱하는 안정감을 제공하는 하드 타입의 매트리스다. 탄력의 대칭을 위해 2개의 스프링을 마주보게 해 쏠림 현상을 방지하는 FTF 공법을 사용하고, 장기간 사용해도 스프링과 내장재 등의 변형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올인원 공법 등을 통해 시간이 흐를수록 휴식의 만족도가 높아진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