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강대현, 즉흥 푸시업 "체지방률 5%대"

입력
2023.03.29 17:35

'소년판타지', 강대현 입학 평가 무대 영상 공개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소년판타지' 측이 강대현의 입학 평가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강대현은 화려한 무대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 측이 강대현의 입학 평가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강대현은 화려한 무대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 참가자 강대현이 즉흥 푸시업을 시도했다. 강대현은 화려한 무대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29일 오후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강대현의 입학 평가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대현은 이름이 호명되자 즉흥 푸시업을 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는 "여러분의 댕댕이가 되고 싶은 강대현입니다"라는 반전 매력 넘치는 인사를 하고 키가 183cm, 체지방률이 5%대라고 밝혔다.

무대가 시작되자 강대현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발라드를 소화했다. 이어 슈퍼엠의 '호랑이'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영상을 본 국내외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본방송을 하루 앞둔 '소년판타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스 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만든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선 '소년판타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