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0만종 여행상품 원스톱 예약 가능

입력
2023.03.30 10:00

[2023 서비스만족대상] 케이케이데이

케이케이데이(KKday)는 90개국·500개 도시의 30만여 개 이상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 제공하며 총 12개의 국가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케이케이데이는 전 세계의 온라인 여행 공급업체를 위한 원스톱 통합 예약관리 솔루션 레지오(Rezio)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품페이지부터 예약관리, 재고 연동, 온라인 결제, 사용 확인 등의 기능을 실시간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는 현장이나 사무실 또는 출장 중에도 자동으로 주문 접수, 재고 관리가 가능하며 무인 키오스크 설치를 통해 운영 인력 또한 대폭 줄일 수 있다. 레지오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만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해 더욱 탁월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케이케이데이 무신 한국지사장은 “지난해 4분기부터 빠르게 여행수요가 회복되면서 팬데믹 이전과 비교하여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기존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 상승 및 신규 고객 창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는 기존의 F&B 사업에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 타깃으로 보다 다양한 상품을 소싱할 계획이며 항공권 영역으로 사업확장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