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 근로자 정신건강 케어 솔루션 제공

입력
2023.03.29 10:10
수정
2023.03.30 10:08

[2023 서비스만족대상] 다인

다인(대표 송민경)은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주요 기업과 공공기관과 협약을 맺고 심리상담, 집단프로그램, 힐링워크숍 등 다양한 멘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정신건강전문 서비스 기업이다.

올해에는 기존의 멘탈케어 서비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통합적 EAP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DSI 2.0(다인 직장인 스트레스 반응 척도)’를 개발한 것은 그것의 일환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통합적 EAP 솔루션인 ‘마인드시티’를 론칭하여 많은 직장인들이 보다 손쉽게 일상에서 EAP를 접할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멘탈케어와 헬스케어를 아우르는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인드시티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콘텐츠로 제공됨에 따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EAP의 대중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다인은 근로자에게 밀접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심리케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관련 분야 전문기관들과 협약을 체결하여 팻케어서비스, 병원동행서비스, 법률상담서비스 등 개인의 정신건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정서 불안에 따른 기업과 사회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