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더 트루엘 마곡 HQ' 7월 4일~5일 청약 실시

입력
2022.07.05 10:57
마곡생활권 누리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많은 관심 예상

일성건설이 마곡권역 일대에 선보이는 '더 트루엘 마곡 HQ'가 7월 4일과 5일 양일간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의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규모로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과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다. 공동주택은 전용 36~48㎡, 총 148세대와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 트루엘 마곡 HQ의 청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로 청약하기 때문에 젊은 세대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수) 이며, 정당계약은 7월 7일(목)에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더 트루엘 마곡 HQ는 고품격 커뮤니티와 호텔식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하이엔드 상품으로 꾸며지며, 특히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우선 단지는 도심조망, 남향 배치·테라스(일부) 조성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세대 내부는 현관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드레서, 중문과 '현관 클린존', 침실, 욕실, 드레스룸을 연결하는 순환구조 등이 도입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GDR), 가족극장, 카페라운지, 키즈놀이터, 파티룸, 공유오피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그늘광장, 비밀정원 등의 조경시설도 입주민 삶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특화 주거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리무진서비스, 하우스키핑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의 호텔식 서비스를 비롯해 세탁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렌탈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의 리빙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편의시스템, 에코시스템 등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대표적인 편의시스템으로는 Smart Home System을 도입한다. 삼성 IoT 플랫폼 Smart Things로 홈네트워크, IoT기기, 가전제품을 모두 연동할 수 있고,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에코시스템으로는 Clean Air System을 적용해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 예정이며, 태양광시스템, 전기차 충전시스템, 에너지 관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더 트루엘 마곡 HQ는 서울 신흥중심지로 떠오른 마곡권역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특히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춘 것이 장점으로,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역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5호선 송정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이대서울병원, 서울식물원,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마트 등 문화 및 쇼핑시설과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도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이 밖에도 단지 주변으로는 방화뉴타운, 가양동복합문화시설, 김포에어시티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우수한 것이 장점"이라며 "마곡권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시설을 마련할 예정인 만큼 청약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