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여세대 선착순 동·호 계약, 이달 잔금 내면 할인혜택

입력
2022.05.20 09:24

남양주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분양 중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을 공급 중이다.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와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편의시설과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단지는 지하 4층, 지상 15~18층, 4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 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달 31일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에게는 2,000만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평균 분양가는 9억 5,000만원 선으로 시세보다 저렴하다. 주변으로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입지는 뛰어나다.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으로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타지역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지구 내 초등교 4곳, 중학교 3곳, 고교 2곳이 위치해 있다.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가까우며, 주변으로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