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교육1번지에 위치… 쾌적한 숲세권도 누려

입력
2022.05.20 09:18

대구 수성구 주상복합 ‘범어자이’ 6월 분양

GS건설이 대구 수성구 일원에 들어서는 ‘범어자이’를 6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이 함께 구성되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 6층~지상 최고 34층, 4개 동, 총 451가구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14㎡ 399세대,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52실로 구성된다.

대구 수성구에서도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범어동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인근에 자리하며, 수성구민 운동장과 이시아폴리스를 잇는 대구 엑스코선이 계획되어 있다. 또 KTX, SRT,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한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동대구IC도 가깝다.

수성구의 명문학군도 돋보인다.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이 인근에 있고, 학원가도 가깝다. 뿐만 아니라 현대시티아울렛, 범어먹거리타운, 신세계백화점 등의 주요 문화 및 편의 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동대구로 이면에 위치해 조용한 주거환경을 갖췄고, 바로 옆에 야시골공원이 자리한 숲세권 입지에 조성돼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일상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자이’ 브랜드의 혁신설계가 적용할 예정이다. 아파트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으며, 주거형 오피스텔 역시 4베이 판상형 등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설계를 통해 쾌적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골프연습장(GDR)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예정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