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핑크스웨츠와 글로벌 컬래버 성사

입력
2022.05.17 09:36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컬래버를 성사시켰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컬래버를 성사시켰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컬래버를 성사시켰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한국시간) 핑크스웨츠와의 컬래버레이션 곡 '가타 겟 백(Gotta Get Back)'을 발매한다.

피원하모니는 앞서 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것을 시작으로 핑크스웨츠가 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중 뉴욕 공연을 직접 관람하는 등 꾸준한 친분을 쌓아왔다. 이러한 인연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신곡 '가타 겟 백'으로 이어졌다.

'가타 겟 백'은 EP 사운드와 그루비한 베이스 위로 경쾌한 브라스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 멤버 인탁 종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지난 앨범들을 통해 부조화의 사회에 경종을 울리고,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온 피원하모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부드럽고 밝은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피원유스테이지 H: 피스(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의 포문을 열고 미국 현지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오는 중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