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처럼 머리 감고 3분 뒤 헹구면 염색이 절로~

입력
2022.01.20 09:47

대양라이프 ‘순한결’

샴푸를 쓰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3분 뒤에 헹구면 까맣게 염색되는 획기적인 염색약인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홈쇼핑TV 방영이 100회를 훌쩍 넘길 정도로 이용자들이 많이 찾고 있기 때문이다.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은 단 1회 염색해도 한 달까지는 처음 염색한 그대로 유지된다. 염색 후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이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인체에 해로운 암모니아를 없애고 80% 이상 식물 성분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며 저자극성으로 독하지 않은 염색약이다. 또한 수용성이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은 깔끔하게 지워지면서 머리카락만 염색이 된다.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을 한 번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6,000여 건에 달하는 홈페이지 사용 후기 코너에서 이를 엿볼 수 있다.

대양라이프는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간편한 헤어칼라 ‘순한결’ 샴푸식 염모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시중가격 10만원인 15박스 가격이 5만 9,800원, 여기에 사은품 3박스를 추가하며 2개월 무료체험 3회분까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증정한다. 총 18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소비자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무료체험 3회분까지 증정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