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화장품… 탄력 잃어가는 피부를 젊게

입력
2022.01.20 09:43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내놓은 ‘2022 설 선물세트’는 한국 전통 조각보 패턴의 보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설화수만의 무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는 인삼의 생명력을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와 귀한 성분 증삼수™를 담은 자음생수EX와 자음생유액EX로 구성돼 있다.

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힘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 윤조에센스가 담긴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3종 세트’에는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 주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도 함께 있다.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3종 세트’에는 자음수, 자음유액과 탄력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 자음생마스크의 견본 4종이 함께 있다.

이 밖에도 ‘진설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는 귀한 적송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결정체인 Red Treasure™를 함유해 피부노화 징후를 케어함으로써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느끼게 한다.

남성 피부를 위한 설화수의 ‘본윤 데일리 루틴 2종’은 정양단과 인삼추출물이 피부를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본윤에센스’와 ‘본윤유액’ 본품으로 구성된 남성용 선물세트이다. 본윤선크림과 리프레시클렌징폼까지 견본으로 구성돼 피부 관리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마칠 수 있다.

설화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