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쇼타임!'으로 열일 행보…박해진 테마곡 부른다

입력
2022.01.19 12:10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 촬영에 한창이다. 모코.ent 제공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 촬영에 한창이다. 모코.ent 제공

그야말로 '열일 행보'다.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가수 김희재가 이 작품의 메인 OST를 부른다.

'지금부터, 쇼타임!'의 제작진은 최근 김희재에게 메인 OST를 불러줄 것을 제안했다. 김희재는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이로써 시청자들은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김희재의 노래까지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이야기를 담은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 작품을 통해 김희재는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다. 김희재는 여주인공 고슬해의 순찰 파트너이자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성격을 지닌 강국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김희재가 부를 OST는 남자 주인공 차차웅(박해진)의 테마곡이다. 이형민 감독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정예경 음악감독이 심혈을 기울여 OST를 준비 중이다. OST 제작진은 "올해 1년간 또 얼마나 성장할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 김희재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살릴 최고의 곡을 선택할 것"이라고 했다.

김희재는 "국민 오디션에 출연할 당시 해군에 복무 중이었다. 너무 힘들었지만 쉼 없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해 오로지 연습에 최선을 다했다. 큰 드라마로 첫 연기 도전에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존경하던 이형민 감독님과 박해진 형과 함께 한다는 것에 가슴이 뛴다. 언젠가는 꼭 도전하고 싶은 분야였기에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생각이다"라고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그가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첫 콘서트 티켓을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한 김희재는 올해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전 세계 190여 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다. 신현준 박슬기 등이 이 작품에 특별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