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김정현…스토리제이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입력
2021.12.05 17:47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2차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배우 김태희 김정현 등은 밝은 미소로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캐럴 프로젝트를 예고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2차 라인업 및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에는 김태희 권수현 김성철 김정현 배유람 오연서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의상, 소품 등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표현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새 식구 김다솜 김정현 오연서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올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의 첫 공동 프로젝트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이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