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주식 증정 이벤트 진행

입력
2021.10.18 16:48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금일 18일(월)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S트릴리온은 'TRUSTS 캠페인'의 일환으로 투명한 경영 시스템 확립을 선도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환경을 보호 활성화에 나서는 것은 물론,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과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상생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TS샴푸 자사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자사 주식을 증정한다. 주문번호 하나당 1회 참여 가능하며, 구매 취소 및 교환, 환불 시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12월 8일 공식 인스타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1등부터 4등을 실시간 발표하며, △4등(총 10명 각 1,000주 증정) △3등(총 5명 각 2,000주) △2등(총 2명 각 5,000주) △1등(총 1명 10,000주)를 증정한다. 5등 추첨의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2주 뒤에 해당되는 매주 수요일 TS트릴리온 자사몰 또는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되며 매주 10명씩 총 60명에게 각 200주씩 증정한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주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잡아라, TS주주 찬스’ 이벤트를 통해 자사 제품도 경험하고 주식 경품도 받으셔서, TS의 주주가 되는 찬스를 가지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