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3일 '아타카' 컴백쇼...안방 1열 달군다

입력
2021.10.18 08:28
그룹 세븐틴이 미니 9집 'Attacca' 발매 기념 컴백쇼를 개최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미니 9집 'Attacca' 발매 기념 컴백쇼를 개최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미니 9집 'Attacca' 발매 기념 컴백쇼를 개최한다.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9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는 미니 9집 'Attacca'(아타카) 컴백쇼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다.

특히 세븐틴은 이번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 무대는 물론 미니 9집 'Attacca'의 수록곡 무대도 펼칠 예정이다.

미니 9집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신보를 통해 세븐틴의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멤버 우지 버논 조슈아가 작사에 참여,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진정성을 담아냈다.

세븐틴은 지난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타이틀곡 'Rock with you'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오는 22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세븐틴의 미니 9집 'Attacca'는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 등극과 커리어 하이를 예고했다. 정식 발매 전부터 대중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어 세븐틴이 세울 신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9일 자정 미니 9집 'Attacca'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