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도경수·김희애, '더 문'에 거는 기대…"이런 영화가 나오다니"

입력
2021.10.14 10:30
'더 문'(가제)이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CJ ENM 제공

'더 문'(가제)이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CJ ENM 제공

'더 문'(가제)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크랭크업 소감을 밝혔다.

'더 문'(가제)은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지난 12일 크랭크업했다.

이 작품은 우주에 홀로 남겨진 남자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지구의 또 다른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신과함께' 시리즈의 김용화 감독과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병은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등 신 스틸러 배우들이 합세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더 문'(가제) 측은 달 탐사에 나섰던 배우들의 소감을 전했다. 우주에 홀로 남겨진 선우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 우주센터 센터장 재국으로 분한 설경구는 "감독님과 스태프들 모두 너무 고생하셨다. 영화가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완성본이 나올 때까지 기대하면서 기다릴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주에 고립돼 수많은 위기를 넘나드는 우주 대원 선우로 분한 도경수는 "훌륭하신 스태프분들과 이 작품을 함께 했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최고의 현장이었다"고 전했다.

NASA 우주정거장의 총괄 디렉터이자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쥔 문영으로 분한 김희애는 "'대한민국에서도 이런 영화가 나올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관객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또 다른 스펙터클한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김 감독은 "찍는 동안 데뷔할 때처럼 신나고 즐겁고 흥분됐고, 그래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훌륭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많이 조력해서 큰 어려움이 없었다. 생각한 것만큼 다 구현된 영화다"라고 덧붙였다.

관객들을 우주로 초대할 영화 '더 문'(가제)은 곧 후반 작업에 돌입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