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대세' 죠지, 싸이월드 명곡 부른다

입력
2021.08.05 09:05
R&B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의 새 가창자로 나선다.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R&B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의 새 가창자로 나선다.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제공

R&B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의 새 가창자로 나선다.

5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의 여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죠지가 부를 곡명은 곧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싸이월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죠지의 실제 모습을 참고해 제작한 2021년 버전 미니미를 공개하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죠지의 미니미는 곧 공개될 티저 영상과 커버 이미지에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죠지는 2016년 싱글 '아엠죠지'로 데뷔한 이후 'Boat' '바라봐줘요' '하루종일' 'Rain' 등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발매된 죠지의 'Swimming Pool(스위밍 풀)'이 애플뮤직 선정 '2018년을 빛낸 최고의 곡'으로 꼽히며 해외에서 크게 주목 받았고, 방탄소년단 정국을 비롯한 국내 아티스트들이 죠지의 곡을 커버하면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높였다.

앞서 '싸이월드 BGM 2021'은 소유의 'Y (Please Tell Me Why)' 기프트(GIFT)의 '기억을 걷는 시간' 가호의 'Officially Missing You' 에일리의 '눈의 꽃' 정승환의 '애인 있어요'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가요계의 리메이크 열풍을 꾸준히 주도하고 있다.

음원 발매 때마다 쟁쟁한 가창자와 히트곡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트렌디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죠지가 '싸이월드 BGM 2021'를 통해 어떤 음원을 재해석하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죠지가 부른 '싸이월드 BGM 2021'의 여섯 번째 리메이크 곡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음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