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이광수, 영화배우 최초 '아침마당' 생방송 출격

입력
2021.08.05 08:23

'싱크홀' 주역인 차승원과 이광수가 '아침마당'에 출격한다. 영화 '싱크홀' 스틸컷

'싱크홀' 주역인 차승원과 이광수가 '아침마당'에 출격한다. 영화 '싱크홀' 스틸컷

'싱크홀'의 두 주연 배우 차승원과 이광수가 영화배우 최초로 '아침마당'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는 차승원 이광수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30년 가까이 대한민국의 아침을 책임져 온 국민 프로그램이자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해 가수 박진영, 비 등 톱스타들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아침마당'에 두 게스트가 영화배우 최초로 특별 출연을 밝혀 더욱 이목을 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싱크홀'에서 생존 본능 만렙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와 위에서도 치이고 아래에서도 치이는 짠내폭발 김대리(이광수) 역을 맡은 두 배우가 지하 500m 아래 싱크홀에서 고군분투하며 쌓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주연작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치열했던 촬영 현장부터 촬영 기간 내내 동고동락하며 맺어진 찐우정 모먼트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전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더한다.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으로 버라이어티한 토크를 이어갈 차승원부터 유쾌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광수까지, 시청자들은 물론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방송은 '아침마당'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쾌함 팀워크의 주인공 차승원과 이광수의 '아침마당' 출연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 '싱크홀'은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