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드' 지진희 "빠른 복귀? 쉬고 싶었지만…"

입력
2021.08.04 14:25

지진희가 '언더커버' 이후 '더 로드'로 빠르게 복귀한 이유를 밝혔다. tvN 제공

지진희가 '언더커버' 이후 '더 로드'로 빠르게 복귀한 이유를 밝혔다. tvN 제공

'더 로드' 배우 지진희가 '언더커버' 이후 빠르게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유를 밝혔다.

4일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이하 '더 로드') 제작발표회가 화상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김노원 PD를 비롯해 배우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지진희는 "생각한 것보다 멋지게 잘 나왔다. 저 또한 기대가 된다"면서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언더커버' 종영 이후 '더 로드'로 빠르게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유에 "많이 쉬고 싶었고 힘도 들었지만 대본을 본 순간 끌림이 있었다. 쉽지 않은 대본이기에 한 번 더 읽어야 했다. 표현이 잘 된다면 멋진 작품이 되겠다고 생각했다. 김노원 PD의 자신감이 크게 와닿았다. 안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이번 캐릭터는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모습을 담기에 도전이다. 두려움도 있었지만 김노원 PD의 도움이 있었다. 거기에 윤세아 김혜은 등 안 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 역시 선택을 잘 했다. 많은 걸 배우고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설렘을 전했다.

작품은 특종 보도를 앞두고 아들을 유괴 당한 백수현, 서은수 부부와 더욱 높은 곳을 욕망하는 차서영, 모든 일에 있어 거래를 원칙으로 하는 서기태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인물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았다. 이날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