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등 26종 메뉴… 한 끼 식사로 든든

입력
2021.07.26 08:41

오뚜기 ‘오뚜기 컵밥’


뛰어난 맛과 품질은 물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푸짐한 양을 갖춘 ‘오뚜기 컵밥’ 광고에 새 얼굴이 등장했다. 올해 상반기 최고의 인기드라마인 SBS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태’ 역을 맡은 배우 엄기준이다.

최근 오뚜기는 엄기준을 광고모델로 한 컵밥 TV CF를 공개했다. 마치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연출로 몰입도를 높였으며, 후반부에는 ‘중화 팔보채덮밥’과 ‘중화XO게살덮밥’을 맛깔나게 먹는 장면으로 반전 재미를 더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중화 팔보채덮밥과 중화XO게살덮밥은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으로, 고급 정통 중식요리의 풍미를 재현한 프리미엄 컵밥이다.

중화 팔보채덮밥은 오징어, 돼지고기, 위소라, 죽순, 표고, 양송이, 목이버섯, 물밤 등 8가지 진귀한 재료가 듬뿍 들어 있는 팔보채를 재현한 컵밥으로, 매콤한 두반장과 중화풍 소스를 더해 깊은 풍미가 돋보인다. 중화XO게살덮밥은 탱탱한 게살과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고급 중화 XO소스가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2016년부터 간편성을 강조한 컵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현재 덮밥류, 비빔밥류, 전골밥류, 찌개밥, 국밥 등 총 26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컵밥에 들어가는 밥의 양이 부족해 아쉽다는 소비자들 의견을 적극 수렴해 업계 최초로 컵밥 전 제품의 밥 양을 20% 늘렸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