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 체지방이 빠지는 건강기능성 커피

입력
2021.07.22 11:27

유니바이오 ‘카페빼빼에디션’


한국인이 많이 먹는 밥, 국수, 빵 등으로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하면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다. 체내 에너지원으로 쓰고 남은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변환돼 저장되기 때문이다. 나이 들어 기초대사량이 줄면 복부에 체지방이 더 쉽게 축적된다.

‘카페빼빼에디션’은 맛과 향이 풍부한 식후 커피 한 잔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에서 8주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섭취한 결과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줄어든 것이 확인됐다. 또한 배변활동 관련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함유돼 원활한 장운동을 돕는다.

아라비카 원두에 가르시니아를 배합해 아메리카노 맛과 향을 살린 데다, 찬물에 잘 녹는 분말이라 물이나 우유에 타서 차거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빼빼 에디션은 ▲ 늘어나는 뱃살, 체지방로 고민하는 분 ▲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 ▲ 맛있게 먹으며 살 빼고 싶은 분 ▲ 체중 조절 후 체중 유지를 원하는 분 ▲ 탄수화물 과다 섭취로 체지방 증가를 걱정하는 분들께 적극 권한다.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80포 한 박스를 구매하면 한 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300박스 한정 판매한다. 이제 밥, 국수, 라면을 맛있게 먹고 카페빼빼에디션 한 잔으로 체지방 걱정도 덜어보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