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 발효로 홍삼의 체내 흡수율 극대화

입력
2021.07.22 11:24

참다한홍삼 ‘컴파운드K 스틱’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인체 흡수율을 극대화한 발효홍삼 제품 ‘컴파운드K 스틱’을 출시했다.

홍삼의 영양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고분자로 이뤄져 체내에서 저분자인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분해된 뒤 흡수가 이뤄진다. 참다한의 신제품 컴파운드K 스틱은 미생물과 효소처리 등 2중 복합 발효공법을 사용해 홍삼의 진세노사이드를 컴파운드케이로 변환시킨다.

이 제품은 세계적 권위의 식품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체내 홍삼 분해효소가 없거나 적은 사람도 홍삼 영양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다.

참다한 발효홍삼 스틱은 컴파운드케이 함량(1포당 25mg)까지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다. 컴파운드K 스틱에는 참다한만의 차별화된 홍삼 제조법인 온체식이 적용돼 홍삼을 통째로 잘게 갈아낸 초미세분말이 함유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온체식 홍삼은 일반 물 달임 홍삼에서 버려졌던 각종 지용성 성분까지 함유돼 인체에 유효한 영양분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홍삼에는 물에 녹지 않는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등도 풍부한데, 이러한 지용성 성분은 통째 갈아 넣은 온체식 홍삼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참다한 발효홍삼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인정받은 시설에서 제조하는 등 안전성에도 신경썼다. 제조과정에서 감미료, 향료, 보존료, 소포제등의 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는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