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우지, 하이브 수장 방시혁 협업에 "너무나 영광"

입력
2021.06.18 17:08
그룹 세븐틴이 우지가 하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방시혁과의 협업에 대한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그룹 세븐틴이 우지가 하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방시혁과의 협업에 대한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그룹 세븐틴이 우지가 하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방시혁과의 협업에 대한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새 앨범 'Your Choice'는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 완성됐다.

앞서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포문을 열었던 세븐틴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성숙해진 공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세븐틴이 소속된 하이브 레이블즈의 수장이자 하이브 대표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함께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우지는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기 보다는 저희가 하이브 소속 가수가 되고 나서 앨범 작업을 하는 환경이 보다 좋아졌다. 그 속에서 자연스럽게 (방)시혁 님과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함께 하게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 작업을 하면서 너무나 영광스러웠다. 특히 저 같은 경우는 시혁 님이 만들었던 곡을 들으면서 자라왔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라며 "제게는 소속사의 수장이시기 전에 작곡가 선배님이신데, 작가 대 작가로서 너무 큰 존중을 받아서 너무 영광스러웠고 이 자리를 빌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남다른 협업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