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I'm ready to love!"...세븐틴, 짙어진 사랑의 향기

입력
2021.06.18 18:00
그룹 세븐틴이 한층 짙어진 남자의 매력으로 사랑을 노래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한층 짙어진 남자의 매력으로 사랑을 노래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한층 짙어진 남자의 매력으로 사랑을 노래했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Ready to love'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새 앨범 '유어 초이스'는 세븐틴의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의 서사를 이어가는 두 번째 사랑의 형태를 그려낸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라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

베일을 벗은 타이틀 곡 'Ready to love'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부터 느껴지는 이들의 강인한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곡이다.

친구라 생각했던 '너'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에 빠지게 되고 용기 있게 고백할 준비가 된 '나'의 이야기를 그려낸 가사는 한층 더 짙어진 남자의 모습으로 돌아온 세븐틴의 매력을 강조한다.

"I’m ready to love, 내게 말해줘/ Can we stay together/ I’m a fool of love for you,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세상의 반대로 Run away 내 손을 잡아/ 계속 Run away 이제 날 믿어/ 숨이 차오를 듯이 내 맘 가득 채울 수 있게 (그럴 수 있게)/ You give me purpose (...) / 하루하루 쌓여갈수록, 내 감정도 더욱 커져가/ 더 이상은 I don’t wanna waste/ 널 위해 달릴게" 등의 가사는 이전에 비해 성숙해진 세븐틴의 모습을 재정의하고 확장한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역동적인 '칼군무' 퍼포먼스로 정평이 난 세븐틴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콤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매력으로 표현해 낸 세븐틴 멤버들은 클라이맥스 부분, 쏟아지는 빗속에서 파워풀한 고품격 군무를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현지 시간) 방송되는 미국 ABC 간판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미니 8집 'Your Choice'의 타이틀곡 'Ready to love' 무대를 선보인다. 그간 계단식 성장을 이어오며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온 이들이 이번 컴백으로 일궈낼 성과에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