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펜타곤, '리플레이' OST 참여…설렘 가득 프리뷰 영상

입력
2021.01.15 21:07

'리플레이'의 OST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디오션뮤직 제공

'리플레이'의 OST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디오션뮤직 제공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OST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웹드라마 '리플레이: 다시 시작되는 순간'(이하 '리플레이') 측은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OST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오프닝곡 몬스타엑스 기현의 'O.M.O.M'을 시작으로, 2F(이프)의 '가려진 별', 틴탑 니엘의 '아이 원트(I Want)'가 이어지며 애틋하고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전한다.

비투비 서은광의 '왜, 너만', (여자)아이들 미연의 '드리밍 어바웃 유(Dreaming about you)', PL(피엘)의 '네가 생각나', 펜타곤의 '허니 드롭(Honey Drop)'은 깊은 감정부터 밝고 경쾌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드라마 속 인물들의 애틋한 영상이 담긴 OST 프리뷰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기대를 한껏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이 서은광의 '왜, 너만'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졌다. 펜타곤의 '허니 드롭'에는 펜타곤의 우석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오는 19일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을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에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