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리에'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시청자 사연을 노래로

입력
2021.01.15 15:00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를 발매한다. 와이낫미디어 제공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를 발매한다. 와이낫미디어 제공

그룹 데이식스의 유닛 이븐 오브 데이가 '사랑, 이게 맞나 봐'를 발매한다.

15일 데이식스 이브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가 공개된다. '사랑, 이게 맞나 봐'는 와이낫미디어 음악 웹 예능 '비밀:리에(bimil:ier)'의 첫 프로젝트 음원이다.

'비밀:리에(bimil:ier)'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짝사랑을 가수의 아틀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다. 시청자들은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의 '사랑, 이게 맞나 봐' 데모 버전을 듣고 브리지 부분에 들어갈 자신의 사랑 이야기를 댓글로 풀어냈다. 공모에 참여한 시청자들 중 선정된 한 사람의 이야기가 일부 가사의 아이디어로 채택됐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와 시청자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사랑, 이게 맞나 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포크 발라드 곡으로, 사랑의 설렘과 벅참이 담겨 있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 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감성적인 보컬은 사랑에 빠진 이의 달달한 마음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랑, 이게 맞나 봐'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밀:리에(bimil:ier)'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 bimil:ier'에서 방송된다.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에 이어 많은 가수들이 시청자들과 함께 고백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