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베일 벗은 'YES.' 단체 티저

입력
2021.01.15 11:29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미니 5집 'YES.'의 단체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더욱 깊어진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골든차일드만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 완성형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