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만 믿어요"...임영웅, 순백의 트롯 대세 (2020 MBC 가요대제전)

입력
2020.12.31 21:58
'2020 MBC 가요대제전' 임영웅이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연말 무대를 점령했다. MBC 캡처

'2020 MBC 가요대제전' 임영웅이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연말 무대를 점령했다. MBC 캡처


'2020 MBC 가요대제전' 임영웅이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연말 무대를 점령했다.

31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가 개최됐다. 올해 '가요대제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비대면을 원칙으로 모든 무대를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임영웅은 자신의 히트곡인 '이젠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며 무대에 등장했다. 순백의 슈트를 입고 꽃이 가득한 무대 중앙에 선 그는 명품 가창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어 임영웅은 최근 발매 이후 음원 차트를 휩쓴 곡인 'HERO'로 무대를 이어갔다. 앞선 무대와 달리 블랙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선 그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대세'의 품격을 입증했다.

한편 '2020 MBC 가요대제전 : THE MOMENT'에는 박진영X비 엄정화 송가인X헨리 임영웅 마마무 갓세븐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있지(ITZY) NCT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에스파 오마이걸 제시 등이 출연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