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지호-비니, '스타트업' OST 'I Know' 참여...오늘(25일) 공개

입력
2020.10.25 11:15

오마이걸이 '스타트업' OST에 참여했다. WM엔터테인먼트, 뮤직버디, 블렌딩 제공

오마이걸이 '스타트업' OST에 참여했다. WM엔터테인먼트, 뮤직버디, 블렌딩 제공

'스타트업'의 네 번째 OST인 오마이걸의 'I Know'가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PART. 4 'I Know'는 몽환적인 피아노, 넓게 퍼지는 신스사운드, 그루브한 베이스와 드럼 연주의 조화를 이루며 승희 지호 비니 (오마이걸)의 담백한 보컬이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마이걸이 그동안 선보였던 콘셉트들과는 다른 곡으로 승희 지호 비니 (오마이걸)의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오랫동안 느낀 상대에 대한 감정을 노래하고 있으며 사랑인지 연민인지 고민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M.C the MAX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허각 '듣고 싶던 말' 등을 만들어냈던 GLOBAL MUSIC PRODUCING TEAM ARTMATIC이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강물을 헤치고 갈 만큼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그리고 그 배를 타고 꿈을 꾸기 시작하고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 하는 작품이다.

이 기획 의도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라는 반짝이는 네 배우를 만나 설렘, 공감, 코믹, 감동까지 다양한 빛깔로 짜 맞춰진 스토리로 합쳐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스타트업' 4회는 25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