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한가득'...위아이,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가사 공개

입력
2020.10.01 12:08
신인 보이 그룹 위아이(WEi)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가 베일을 벗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 그룹 위아이(WEi)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가 베일을 벗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 그룹 위아이(WEi)의 데뷔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가 베일을 벗었다.

위아이는 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 가사 이미지를 게재했다.

밤하늘을 수놓은 수많은 별과 달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에는 '트와일라잇(TWILIGHT)'의 전체 가사가 빼곡하게 담겨있다.

"넌 아름다워서 / 너무 예뻐서 / I'm just only you"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이 곡은 바람, 나비, 기적, 별빛 등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로 채워져 있다. 서정적인 가사에 어떤 멜로디가 입혀져 글로벌 K팝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위아이의 데뷔곡 '트와일라잇'은 초호화 프로듀서 진이 의기투합해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곡 프로듀싱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네버(NEVER)'부터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Energetic)', 펜타곤의 '빛나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펜타곤 멤버 후이와 플로우 블로우가 맡았다. 장대현 또한 직접 작사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티저 공개만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뮤직비디오 연출은 방탄소년단 엑소 태연 워너원 마마무 (여자)아이들 등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을 비롯해 '도레미파(DOREMIFA)' '꼬리별(TIMELESS)' '안고 싶어(Hug You)' '도화선(Fuze)(Prod.by 장대현)'까지, 위아이 전 멤버가 음악 작업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