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김성면, 투자자와 합의 후 고소 취하..."나 역시 피해자" [공식]

입력
2020.09.29 16:50
가수 K2 김성면이 자신의 사기 혐의 피소 건과 관련한 입장을 재차 밝혔다. 김성면 소속사 제공

가수 K2 김성면이 자신의 사기 혐의 피소 건과 관련한 입장을 재차 밝혔다. 김성면 소속사 제공


가수 K2 김성면이 자신의 사기 혐의 피소 건과 관련한 입장을 재차 밝혔다.

김성면 측은 29일 두 번째 공식 입장문을 내고 "고소인 A 씨를 만나 대화를 나누었고, 그 과정에서 저 역시 이 사건의 피해자라는 점에 관하여 상호 공감대가 형성되었으며, 원만하게 합의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날 A 씨가 저에 대한 고소는 취하하며 저는 이 사건에서 완전히 제외되었다"라며 사기 관련 혐의를 벗었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그는 "저는 사기와는 전혀 무관한 삶을 살아왔고, 이러한 사실은 제 주변 지인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다.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흠집 내기 식 보도로 인해 피해를 입었지만,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저와 같은 사례가 다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성면은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앨범 작업과 방송 등 주어진 스케줄은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힌 뒤 "이 사건과 관련된 향후 처리는 수사기관에 맡기고, 이에 대한 언론 인터뷰 등은 정중히 사양하겠다"라는 입장을 덧붙였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