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 정체불명 괴한의 검은 손길에 위태로운 목숨!

입력
2020.09.22 14:54

김정은의 위기가 포착됐다. 키이스트 제공

김정은의 위기가 포착됐다. 키이스트 제공


'나의 위험한 아내' 김정은이 괴한의 습격에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는 납치 현장이 포착됐다.

MBN 새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김정은은 미모와 지성, 재력을 갖춘 '완벽한 아내' 심재경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캐 경신에 나설 전망이다.

이와 관련 김정은이 정체불명 괴한에게 공격을 받아 일촉즉발 위기 상황을 맞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중 심재경이 홀로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중 괴한의 침입을 받고 목이 졸려 쓰러지는 장면. 심재경은 검은색 후드 티셔츠의 모자를 푹 눌러써 정체를 철저히 가린 범인의 만행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몸부림을 치던 끝 결국 바닥에 쓰러지고 만다.

더욱이 가까스로 범인의 얼굴을 확인한 심재경이 소스라치게 놀라며 그대로 굳어버리고 마는 것. 과연 집에서도 이웃에게도 '완벽한 아내'로 통했던 심재경에게 어떤 원한을 가진 인물이 존재한 것인지, 끔찍한 납치 사건의 전말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나의 위험한 아내'는 다음달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며, 국내 대표 OTT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해 온라인에 독점 공개한다.

김정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