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꽉 안아줘 그날의 너와 날"...태민, 독보적 감성 보컬로의 귀환

입력
2020.08.04 18:00
샤이니 태민이 4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 '2 KIDS'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태민이 4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 '2 KIDS'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태민이 강렬한 퍼포머 대신 감성 보컬의 옷을 입었다.

태민은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 '2 KIDS'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타이틀곡 '2 KIDS'는 따뜻하고 편안한 기타 사운드가 이끄는 미니멀한 트랙과 태민의 아련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으로, 태민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으로 인한 이별의 기억을 일상적이고 솔직하게 담았다.

"We were just 2 kids too young and dumb/ 어리고 멍청한 서툴렀던 맘/ 꽉 안아 줘 유난히 서럽던/ 그날의 너와 날 너와 날/ 잡아주길 바라면서 밀어냈었고/ 미안해 그 한 마딜 얘기하는 게 Uhm/ 2 kids too young and dumb/ 모든 걸 견디면 달라졌을까/ 너와 난"이라는 서정적이면서도 솔직한 감성의 가사는 몽환적인 태민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과거 사랑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섬세하고 자유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국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사랑에 상처입은 마음을 담은 댄스를 자신만의 유려한 춤선으로 해석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롯이 노래와 춤만으로 완성한 뮤직비디오에서는 한층 깊어진 그의 독보적 감성이 묻어났다.

프롤로그 싱글로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의 포문을 연 태민은 이후 'Act 1'(액트 1)과 'Act 2'(액트 2) 2개 앨범을 순차 발매하며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입증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