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넌 나의 인생곡"...엑소 세훈&찬열 '10만뷰', 취향저격 펑키 사운드 장착완료

입력
2020.07.13 18:00
엑소 세훈&찬열이 13일 첫 정규앨범 '10억뷰'로 컴백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세훈&찬열이 13일 첫 정규앨범 '10억뷰'로 컴백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 세훈&찬열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경쾌한 펑키 사운드로 돌아왔다.

세훈&찬열은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유닛 정규앨범 '10억뷰'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10억뷰'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새 타이틀 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세훈&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의 소울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어/ 영원히 반복 재생하고 싶어/ 저녁부터 until the dawn/ 넌 나의 인생곡 10억/ Views 좋아요/ Views 10억 (...) 4K 고화질 캠도 널 담기에는 부족해서/ 난 엄지를 들었네" 등 사랑하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펑키한 사운드만큼이나 펑키하고 레트로한 비주얼로 변신한 세훈과 찬열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비비드 컬러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긴 채 경쾌한 디스코 풍 댄스를 선보이는 세훈과 찬열의 케미 역시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앨범 발매 전 네이버 V LIVE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새 앨범 소개부터 곡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등을 전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 찬열&세훈은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또 한 번 입담을 빛낼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