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김요한→김동한, 폭발하는 '훈훈 비주얼'

입력
2020.07.13 11:12

그룹 위아이가 이미지 필름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훈훈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지난 11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위아이 멤버 장대현 김동한 김요한 강석화의 이미지 필름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앞서 위아이는 이미지 필름을 통해 블랙 슈트 패션과 훈훈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의문의 봉투를 여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누와르 영화 같은 분위기를 풍긴 이미지 필름과 달리 촬영 비하인드 포토에는 한층 더 부드럽고 화기애애한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동한은 매력적인 눈웃음과 시크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반전미로 전했고, 강석화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빠르게 몰입하는 집중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장대현은 리허설 준비 중에도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자세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요한은 촬영 소품을 보며 호기심 어린 표정을 짓는가 하면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장대현 김동한 김요한 강석화로 구성된 위아이(WEi)는 위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지난 10일 공식 SNS 계정 및 팬카페를 오픈한데 이어 오피셜 로고를 공개하며 그룹 론칭을 공식화했다.

홍혜민 기자
한국일보 뉴스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