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이상이, 데뷔 후 첫 드라마 OST 발매...'내가 왜 이렇게' 참여

입력
2020.07.12 14:10

'한다다' 이상이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가 발매된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배우 이상이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가 오늘(12일) 발매된다.

이상이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다섯 번째 OST '내가 왜 이렇게'의 가창자로 참여,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발매된다. 

'내가 왜 이렇게'는 애써 외면하려 했던 사랑을 진심으로 깨닫게 되는 드라마의 스토리 라인을 고스란히 담아낸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김범수, 김나영, 먼데이키즈, 백지영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이자 프로듀서팀인 빨간양말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상이가 부른 '내가 왜 이렇게'는 극 중 커플들이 각각 사랑에 관한 안타까운 기억 또는 엇갈리는 상황에 삽입되면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며 가창자를 더욱 궁금케 했던 상황. 

이에 이상이는 유쾌하고 달달한 현실남친 '윤재석'의 모습과 상반되는 애절한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보이스로 이번 곡을 열창함으로써 데뷔 후 첫 드라마 OST 참여가 무색할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이며 주말 안방극장을 '로코맛집'으로 만든 맹활약에 박차를 가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상이가 가창자로 참여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섯 번째 OST '내가 왜 이렇게'는 12일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주희 기자
한국일보 뉴스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