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다' 오윤아X기도훈, 데이트 현장 포착...로맨스 본격화?

입력
2020.07.04 18:06

'한다다' 오윤아 기도훈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다다' 오윤아 기도훈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오윤아와 기도훈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일깨운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57, 58회에서는 오윤아(송가희 역)와 기도훈(박효신 분)이 서로의 마음을 위로하는 다정한 한때로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따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는 가까워지는 듯하던 송가희(오윤아)와 박효신(기도훈)의 어긋남이 그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송가희가 박효신의 아버지에게 걸려온 전화를 마음대로 받았고, 박효신은 그녀의 태도에 분노하며 은근한 기류를 형성해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다정히 데이트를 즐기는 송가희와 박효신의 순간이 포착돼 흥미를 자극한다.  늦은 시각 송가희가 일하는 매장으로 박효신이 찾아온 것. 또 편안한 미소로 그를 맞이하는 송가희의 모습은 두 사람의 늦은 밤 만남에 기대가 높아진다.

특히 함께 밥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편안함이 감돌고 있어 일상을 나누는 이들의 소박한 행복이 느껴진다. 이날 두 사람은 소소한 일상은 물론 박효신의 아버지에 관련된 이야기도 나눈다고.

이처럼 예측할 수 없는 오윤아와 기도훈의 이야기로 다시 한번 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4일 오후 7시 55분에 57, 58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