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결혼 발표 소감 "축하해줘서 고마워"→박나래 "리스펙"

입력
2020.07.04 14:39

안영미가 지난 2월 혼인신고했다는 소식을 고백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안영미 SNS 캡처

안영미가 지난 2월 혼인신고했다는 소식을 고백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안영미 SNS 캡처


개그우먼 안영미가 혼인신고를 발표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안영미는 4일 자신의 SNS에 "울인둥이들 안녕~? 다들 좀 놀랐지~? 사실 결혼식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혼밍아웃 하려고 했는데. 암튼 축하해주고 축복해줘서 고마워. 셀럽파이브 사랑해~ 동네 사람들~ 나 혼인신고 했다고요~"라는 유쾌한 글을 게재했다.

함께 올린 사진은 안영미와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파티 사진이다. 안영미는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된 '안영미 SISO 소속 기념 특집 기자회견'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지난 2월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을 직접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와 축복을 받고 있다.

이에 안영미가 셀럽파이브 사진과 함께 재치 있는 결혼 발표 소감을 전한 것이다.

해당 게시글에 박나래는 "우리 영미 선배 할리우드 스타 같아! 역시! 리스펙합니다"라는 축하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안영미는 이날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되는 JTBC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의 콘텐츠 중 ‘쀼의 세계’에 출연해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속 지선우(김희애) 캐릭터를 고급지게 패러디한 모습으로도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