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솔로곡 ‘Greedyy’ 오는 12일 발표…아이유 작사 지원사격

입력
2020.06.02 13:21
브아걸 제아의 신곡이 발매된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솔로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1일 브아걸 공식 SNS를 통해 "제아의 디지털 싱글 'Greedyy(그리디)'가 12일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제아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6월 솔로 앨범 'Newself' 이후 1년 만으로, 특히 이번 신곡 'Greedyy'에 아이유가 작사로 지원 사격해 힘을 보탰다.

최근 자신의 싱글 '에잇'을 비롯해 다수의 곡에서 감성적인 노랫말을 들려주며 작사가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아이유가 이번 제아의 신곡에서는 어떠한 가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 피처링은 물음표로 표시돼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미스틱스토리는 "제아와 걸크러쉬 시너지를 보여줄 특별한 아티스트"라고 귀띔했다.

최정상을 지키고 있는 유일무이한 걸그룹 브아걸의 메인보컬 제아와 가요계 현존하는 대체 불가 아티스트 아이유의 만남, 그리고 베일에 싸여진 특급 아티스트의 피처링까지. 세 아티스트의 조합에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제아는 무대 위에서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한편, '쎈마이웨이', '제아랄랄라' 등 예능 콘텐츠에서는 유쾌 발랄한 언니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한국일보 뉴스 네이버 채널 구독하기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1,324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