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어 디자인, 맥라렌 720S를 위한 와이드 바디킷 공개

입력
2020.03.23 09:05
프라이어 디자인이 맥라렌 720S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공개했다.
프라이어 디자인이 맥라렌 720S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공개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대상으로 여러 드레스업 부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프라이어 디자인(Prior Design)'이 맥라렌 720S를 위한 와이드 바디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라이어 디자인의 맥라린 720S 전용의 와이드 바디킷은 그 동안 프라이어 디자인이 선보여왔던 어번-럭셔리의 감성과 슈퍼카인 '맥라렌 720S'의 감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한다.

실제 프라이어 디자인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맥라렌 720S의 낮고 대담한 프로포션을 더욱 강조하는 새로운 요소들이 곳곳에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전면에서는 대담히 구성된 보닛를 앞세웠고, 그 아래 프론트 펜더를 한층 강조한 펜더 플레이트와 그에 맞춰 새롭게 구성된 전면 바디킷을 더하고, 카본파이버의 카나드를 더해 '차량의 공격성'을 한층 강조하는 모습이다.

볼륨감을 강조한 펜더 플레이트를 더하며, 프라이어 디자인은 더욱 공격적인 감성, 그리고 대담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측면의 사이드 스커드를 더해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고성능 모델의 감성이 돋보이는 알로이 휠을 더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끝으로 후면 역시 전면과 측면에서 이어지는 대담하고 강렬함을 연출한다. 볼륨감을 높이는 펜더 플레이트와 거대한 리어 디퓨저를 포함한 바디킷은 물론이고 거대한 리어 윙 스포일러를 탑재해 '프라이어의 감성'을 직접적으로 드러낸다.

프아이어 디자인은 드레스업 튜닝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성능 부분에서는 별도의 튜닝 프로그램을 마련하지 않았다. 720S를 위한 와이드 바디 패키지는 개별 혹은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